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5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교통편도 편리하고 접근도 용이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가까워서 이동에 불편함이 없었고, 주변에 주차장도 여러군데 있어서 차를 끌고 와도 편했네요.
그리고 예약한 시간보다 10분정도 늦게 도착했는데도 웃으며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상담은 변호사님들이 직접 상담해주시는데 확실히 경험이 많으시다보니 답변도 믿음직스럽게 받을 수 있었네요.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