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5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사건 때문에 마음이 많이 힘들었는데 여모휘 변호사님이 진짜 잘 들어주셨어요
제 입장에서 공감도 많이 해주시고요. 덕분에 마음이 많이 편해졌어요.
상담실 분위기도 깔끔하고 차분해서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5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