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5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억울하게 뺑소니로 신고되어서 김변호사님과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앞으로 진행방향을 속시원하게 제시해주셨습니다.
처음 있는 일이라 매우 불안했는데 제 입장을 깊이 헤아려주신 거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상담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