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5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살면서 법원 한 번 간 적 없는 제가 어쩌다보니 처음 소송에 휘말리게 되어 방문하기 전부터 불안함이 컸는데, 상담 받고 나니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향후 소송이 진행되면 더 골치 아파지겠지만 그래도 믿고 맡길 만 한 변호사를 만난 것 같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법률적인 문제가 생길 것 같다면 짧게라도 상담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