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4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이혼만으로 끝낼 수 없다고 생각해서 상간자 소송 상담 받았어요. 처음엔 부끄럽고 말하기도 싫었는데, 변호사님이 끝까지 공감해주시고 상대방에 대한 법적 책임을 분명하게 알려주셔서 마음이 풀렸습니다.
감정소모가 컸던 저에게 진짜 단단한 버팀목이 되어주셨어요.
-
이전글
(이혼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4
-
다음글
(이혼상담) 방문상담 후기
2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