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4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형사사건은 생전 처음이라 뭘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고 너무 걱정됐어요.
그런데 문정에서 상담받고 나서 '아,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싶었습니다.
정확하고 냉정한 조언도 주셨지만, 상담 분위기 자체는 부담없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직접 상담해주신 여변호사님이 믿음직했습니다.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4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