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4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상담이 끝났다고 그냥 끝이 아니더라고요 그 후에도 계속 챙겨주시고 먼저 연락도 주셔서 진짜 마음 써주신다는 게 느껴졌어요 그냥 상담 한 번 받고 끝나는 데가 아니라 사람 대 사람으로 진심을 다해주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4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상담 후기
2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