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26-06-25본문
※고객님께서 직접 남겨주신 실제 후기입니다.
법률사무소는 처음 방문해보는거라 조금 긴장하고 갔는데, 사무실 문 열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그리고 법률 지식이 없는 상태로 온거다보니 걱정도 많았는데 다행히 상담해주실 때 용어라던지 내용을 일반인들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
이전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
다음글
(형사소송) 방문 상담 후기
26.06.25
